본문 바로가기
길따라

속초 가볼만한 곳 해변카페 보사노바 커피로스터스

by 셔니로그 2021. 2. 2.

동해바다가 한눈에!

뷰맛집 카페 보사노바에서 동해를 느껴보세요~

 

안녕하세요, 델리레코더입니다!

다른 이웃님들도 마찬가지시겠지만

저 역시 집-회사-집-회사를 반복하며

루틴하지만 즐겁게 지내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어디든 가고싶을때 이렇게 과거의 사진을 둘러보며

추억을 떠올리는데요,

오늘은 무려 작년 9월 초쯤에 방문했던

속초 카페 보사노바에 대한 이야기를

작성해보려고 합니당

친구가 지내는 속초에서 하룻밤 자고

다음날 방문한 카페인데요,

오션뷰가 넘나 예뻐서 친구가 추천한 곳입니다!ㅎㅎ

 

주소 : 강원도 속초시 해오름로 161

영업시간 : 매일 09:00~23:00 라스트 오더 22:30

전화번호 : 0507-1428-005

 

화이트 배경에 보사노바라고 쓰여있는 간판이

넘나 심플하면서 느낌있네요~

 

고대 그리스 느낌의 건물과

올라가는 계단마저 화이트로

깨끗하고 청아한 느낌을 줍니당

 

우와~~

계산대로 가는 길에 이렇게 갓만든 빵이 놓여있습니다!

금방이라도 먹고싶은 비쥬얼ㅠㅠㅠㅠ

친구집에서 밥먹고 왔는데 그새를 못참고 빵을 구입했습니당ㅎㅎ

 

1층에서도 바다가 보입니다!

큰 유리창 너머로

소나무와 바다가 조화를 이루어 보이네요~~

 

 

달달한 빵과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습니다!

역시 꿀조합이쥬ㅋㅋㅋ

 

이렇게 앞에서 직접 원두를 가져다가

로스팅을 해주는 카페라

원두 선택도 가능하고,

만드는 과정도 볼 수 있어서 신기하고 좋았어용!

판매하고 있는 뒤쪽에는

기념품이나 커피를 판매하고 있었습니당

원두팩이나 머그컵 등을 판매하고 있네요^^

(구매충동 느껴짐...)

노란색은 애완동물 간식입니다!

신기하죠??

아래에는 따뜻하게 덮을 수 있는 담요도 있네용

카페에서 바라본 바다!

하늘과 소나무 사이에서 살짝 보이는데요,

구름 한점없는 하늘이 왜 이렇게 예뻐보이는지>,<

요로코롬 귀여운 화분들도 있어

카페 분위기를 한층 더 밝게 해주네용

 

와이파이도 사용할 수 있고,

남, 여 화장실이 다른층에 있어서

다녀가실때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용

참! 이곳은 옥상으로 올라가면

전체적인 뷰를 감상할 수 있는데요,

따뜻한 햇살 아래에서 멍하니 바라보니

신선놀음이 따로 없었습니당ㅎㅎ

여러분도 속초 방문하시면

꼭 요 해변카페 보사노바 다녀와보세요~~